소피아외국인센터, 금왕읍에 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 기탁 > 센터소식(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센터소식(NEWS)

소피아외국인센터, 금왕읍에 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 기탁

작성일 23-07-11 17:23

페이지 정보

작성자음성외국인도움센터 조회 5,932회 댓글 0건

본문

소피아외국인센터, 금왕읍에 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 기탁
음성타임즈승인 2023.07.10 00:52댓글 0글씨키우기글씨줄이기메일보내기인쇄하기페이스북트위터구글카카오스토리

/사진제공=음성군청.
소피아외국인센터(구 음성외국인도움센터) 고소피아 센터장은 9일 외국인근로자들과 함께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동준·박갑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관내 외국인근로자들의 자립을 위해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는 고소피아 센터장은 “그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는 길을 생각하다, 센터를 이용하는 외국인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았다”며 “지역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국에서의 정착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외국인근로자들에게  따뜻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윤동준 금왕읍장은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내국인과 외국인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금왕읍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금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정 기탁금으로 적립돼 금왕읍의 취약계층 복지 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음성타임즈  webmaster@estime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